본문 바로가기
■ 공유/- IT정보

APPCRASH 오류 해결방법

by 가을안부 2015. 4. 26.
반응형


APPCRASH 오류 해결방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APPCRASH 오류에 자주 봉착한다.

대부분의 APPCRASH 오류는 백신프로그램이나 보안프로그램과의 충돌에서 비롯된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아마도 APPCRASH 오류 화면은 위 화면처럼 오류가 뜰 것이다.

APPCRASH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으로는 몇가지가 나와있다.

첫번째로 APPCRASH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은 아래화면과 같이 제어판>국가 및 언어옵션 > 키보드변경 으로 들어간 다음

[추가] 버튼을 눌러서 IME 2007 대신 체크된 마이크로소프트 한글 입력기를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것이다.

이 방법으로 APPCRASH 오류가 해결된 분이 대다수가 있었다.




하지만 사무실에서 APPCRASH 오류에 봉착했던 나는 이 방법으로는 오류해결에 이르지 못했다.

내가 겪었던 프로그램은 Adobe Reader 의 APPCRASH 오류였는데 ,

결론적으로 회사에서 사용하는 시스템에 Document safer 라는 프로그램과의 충돌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해당 프로그램 배포한 곳에서 충돌방지 버전을 다운받았더니

appcrash 오류가 해결되었다.


무튼, 인터넷에서 설명되어있는 appcrash 오류 해결방법으로 이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현재 사용중인 백신프로그램이나 보안프로그램을 의심해보길 바란다.

특히나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프로그램도 패치 후에 충돌을 발생 시키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런 프로그램을 제거하거나 바로잡는다면 appcrash 오류를 해결 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