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삶,내이야기

먼데이키즈 창원대 축제를 다녀오다.

by 가을안부 2018. 9. 26.
반응형

먼데이키즈, 창원대학교 대동제 공연 후기

먼데이키즈 팬카페에서 직장 가까운 곳인 창원대학교에 스케줄이 잡혀있는 것을 보고 너무나 반가웠다. 이제까지 좋은 음악들을 쭈욱 들어왔었는데 드디어 라이브, 실물을 영접하는 순간이 올줄이야. 일찍 퇴근하고 저녁 8시쯤 창원대학교로 향했다. 9시쯤 먼데이키즈가 무대에 오른다는 것을 알고있었기때문에 조바심을 버리고 앞에 학생들 무대를 보면서 기다렸다. 조금 늦게 갔지만 우연히 옆에 자리가 나서 앉아서 1시간여의 공연을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다.

 

먼데이키즈 진성님은 이날 1시간여동안 무려 8곡이나 불러주고 가셨다. 단 한번의 음이탈도 없이 그렇게 힘든 곡들을 무난하게 소화하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게 느껴졌다. 그리고 이날 돌아가는 진성님을 잠깐 만나뵈어 인파들 속에서 악수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예나 지금이나 먼데이키즈는 남자팬들이 정말 많다. 그리고 아래 동영상은 이날 부른 8곡 중에 "흰수염 고래"라는 곡의 영상이다. 윤도현 원곡으로 복면가왕에서 불러 큰 화제가 되었던 곡인데..갠적으로 라이브로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좋았다.

 

 

앞으로도 먼데이키즈 이진성님이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셨으면 좋겠다. 가을이 왔으니 가을연금 가을안부도~ 흥하길!!

이상으로 먼데이키즈 이진성님의 2018년 창원대학교 대동제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