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삶,내이야기

8월 4일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EXID 공연 후기

by 가을안부 2016. 8. 6.
반응형

8월 4일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EXID 공연 후기

 

8월 4일 휴가를 맞아 경주 캘리포니아비치를 찾았는데, 마침 그날이 캘리포니아비치 메인 모델 EXID가 공연을 오는 날이었다.

과거 브아걸 이후로 걸그룹을 본 것이 얼마만이던가.. 설레는 마음으로 캘리포니아비치에서 EXID를 기다렸다.

 

이날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객은 엄청났는데, EXID가 왔지만 물놀이 하던 분들은 그대로 물놀이에 충실하던 느낌도 있었다.

그래도 많은 인파가 EXID를 보러 모여들었다.

뭔가 캘리포니아비치에 잘 어울리는 시원 시원한 느낌이었다.

 

8월 4일 EXID의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공연 사진들을 첨부한다.

 

 

EXID가 올 여름을 끝으로 캘리포니아비치 메인 모델 계약이 만료된다고 하는데, 이런 해변가에 어울리는 다른 적당한 걸그룹이 있을까? 생각은 된다. 노래도 다섯곡 정도 부르고 갔는데, 위아래 말고는 사실 잘 몰라서 ㅠㅠ 그래도 무대매너도 좋고 신났던 공연이었다. 굿굿!!

 

 

아래는 EXID 경주캘리포니아비치 위아래 공연 영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