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상품리뷰

팔목 얇은 남자 시계 추천

by 가을안부 2019. 3. 30.
반응형

팔목 얇은 남자 시계 추천

팔목이 정말 얇아서 슬픈 글쓴이, 알이 거대한 시계들은 착용해보면 너무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시계를 사고 싶어도 마음대로 사지 못하는 게 현실. 특히나 메탈 시계는 더더욱 그렇습니다. 왜이렇게 다들 큰 알들이 많이 나오는 건지...

그러던 어느날 생일을 맞아 와이프에게 시계를 선물 받으려고 백화점에 따라나섰다가, 아주 아주 착한 가격에 팔목이 얇은 남자에게도 잘 어울리는 시계를 발견해서 간단하게나마 추천 포스팅을 남기고자 합니다. 이 포스팅은 어떤 대가를 받거나, 홍보성 의도를 가지고 작성하는 것이 아님을 명백하게 밝힙니다. 우선 아래 사진 부터 보시면 되겠습니다. 글쓴이 가을안부의 팔목상태입니다.

<얇디 얇은 가을안부의 팔목>

정말 얇디 얇지요? 웬만한 여자보다 얇답니다. 뼈 자체가 얇은지라.. 극복하기 힘든 부분일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팔에도 어울리는 시계를 발견했다니 조금은 궁금하실 것도 같습니다. 오늘 발견한 얇은 팔목을 가진 남자에게도 잘 어울리는 메탈 시계를 보여드릴게요. 우선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얇은 팔목을 가진 남자에게도 잘 어울리는 메탈 시계>

세련된 블랙 색상의 메탈 소재의 시계입니다. 상당히 가벼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거기다 팔목이 얇은 남자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을 정도로 적절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그렇다고 여성용 처럼 아주 작지도 않은, 그런 적당한크기의 시계입니다.)

 

 

 

얇은 팔목에도 다행히 안정적인 모습으로 착용이 됩니다. 거기다 흔한 은빛의 메탈 시계가 아니라서 더욱 희소성도 있습니다. 거기에 가격은 무려 4만원대 후반 이라는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거의 보자마자 구매를 결정했던!!

이상으로 팔목이 얇은 남자의 시계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